좀비버스 출연진 몇부작 대본 무료 미리보기 결말 후기

좀비버스는 좀비 유니버스에 줄임말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으로 8월8일 오후4시에 공개됐다. 현재 오늘 넷플릭스 한국기준 당당히 1위를 하고 있는 작품으로 아마도 좀비예능이라고 치면 예전 무한도전에서 했던 좀비특집이 기억나는데 그때 연출진으로 있던 박진경cp에 작품으로 눈길이 더가는거 같다.

포멧이나 출연진 구성을 보면 예전 pd에 전작인 엠비씨 예능 두니아가 생각이 안날수가 없는데 아무래도 같은 pd여서 그런지 싶다.

아마도 넷플릭스라서 가능한 기발하고 참신한 예능으로 지금 우리학교는 부산행을 잇는  k-좀비 열풍을 제대로 이어서 받을수 있을까? 아래 글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시놉시스

좀비버스

한 예능 스튜디오안 거기서  한여성 출연자가  갑자기 남자 출연자에 팔을 물면서 좀비가 창궐하기 시작하는데..

서울에 각지역에  기상 천외한 돌발 상황에 살아남기 위한 퀘스트에 마주친 출연자들 누가 좀비가 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누구 일까?

 

 출연진 감상평

좀비버스 출연진

노홍철

매사 모든순간 긍정으로 받아들이는 노홍철 이번 좀비버스에 미션마다 먼저 나서서 할일은 다 하는데 과연 마지막까지 살아 남을수가 있을까?

덱스

요즘 한창 물오른 예능감으로 테계일주에서 어마어마 활약으로 인기중인 덱스  안에서 피지컬로 할수 있는걸 다보여주는 덱스 역시는 역시다.

박나래

요즘 핫한 여자 예능인중 한명인데 개인적으로 음 이번 예능 좀비버스에서는 활약이 미미하지 않았나 생각이 듬 특히 마지막은 좀…

이시영

몸은 덱스만큼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퀘스트 할때마다 진짜로 하는게 없어서 아쉬움 그래도 한장면 정도 건진건 있는게 다행

딘딘

요즘 예능에 진짜 많이 나오고 있는데 미션마다 노홍철과 더불어 이예능에 몰입감 있게 잘 이끌어간다

츠키

한마디로 말하자면 귀여움 그냥 귀여움 마지막에는 깜짝놀랄 반전이 있긴한데.. 활약이 많이 아쉽긴 함

유희관

제일 불쌍한 캐릭터로 생각된다. 아무래도 1화만 나오고 끝내기에는 좀.. 나중에 바이킹하고 팡팡 타는거에서 엄청 웃기긴 한데 1화에서 제일 먼저 죽으면서 아쉽게 됐다

조나단

요즘 덱스와 더불어 요즘 핫한 예능인 거의 보면 그냥 한국 사람이다. 처음에 활약상이 좋앗는데 중간에 좀비화 되면서  배에서 갑자기 나타나는게 거의 킬포 급이었음

파트리샤

오빠와 함께 나온 파트리샤 거의 요즘 둘이 세트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분량이 적어서 아쉬움 하지만 그게 다보고 나니깐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이 들정도

홍성우

우리에게 꽈추형으로 유명한 유튜버 예능에 나올지 몰랐는데 나와서 본 꽈추형 어찌보면 좀비예능에서 실존에 제일 필요한 인물인데 생각보다 하는게 없어서 아쉽다.



몇부작

총 8부작으로 위에서 설명드린바와 같이 8월 8일 오후4시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으로 전체 공개된 작품이다. 마리텔과 두니아 카카오에서 만든 개미는뚠뚠에 박진경cp 작품이고 카카오엔터에서 제작했다.

대본논란

좀비버스 1화부터 강조한 리얼하고 실제상황이라고 하지만 처음 좀비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제일 리얼했고 2화 3화등 회를 거듭할수록 평소 우리가 알던 출연자들의 모습과 어느정도 괴리감이 느껴는지는 행동들이 이게 진짜 리얼하고 실제상황인가 맞을정도로 안맞는 부분이 생겨 몰입감이 갑자기 깨지는 상황들이 나온다.

 

보러가기

넷플릭스에서 오리지널 시리즈로 가능하며  아직까지 가입 안되있거나 하시면 아래에 무료 사이트로 가시면 전회차 감상이 가능합니다.





 

좀비버스 보러가기

 

좀비버스 보러가기 무료 

결말

마지막에 배가 두개가 나누는데 마지막에 하드캐리한 덱스와 츠키가 살아남고 추가로 이시영 파트리샤 딘딘 까지 살아 남아서 총 5명 근데 나머지배에는 누가 탔을지는 나오지 않았다. 유희관 조나단 노홍철등이 좀비가 되는데 마지막에 노홍철이 먹이주고 끝나는거 보면 시즌2로 이어지는 떡밥이 아닐지..

후기

좀비버스를 다보고 난후 든 생각은 홍보를 리얼 버라이티 예능으로 홍보를 안하고 예능적 요소가 담긴 좀비예능 정도였음 사람들한테 좀더 다가가기 쉬었을꺼 같다.

좀비가 나온다고 하면 감염되면 어떻게 될까 하는 공포감과 함께 있어야 하는데 갈수록 개연성이나 허술함들이 보여서 아쉬웠다. 서바이벌 리얼 생존 예능이라고 보기엔 2%정도 부족해 보인다.

중간중간 덱스에 도르래 부분이나 그런건 리얼하지만 회차가 후반부로 갈수록 약간 시트콤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리얼한 감이 떨어져서 만약 시즌2가 나온다면 이런 부분을 보완하고 나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