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스크걸 보러가기 공개일 출연진 정보 웹툰 원작 다시보기






이번주 돌아오는 금요일에 마스크걸이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선보인다.
지푸라기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이라는 영화로  센세이션하게 데뷔한 김용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이번에도  3인 1역이라는 새롭고 참신한 시도로 매 에피소드마다 다르게 화자를 가져가고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위에 말한거 처럼 한명의 주인공을두고 1~3화까지는 이한별이라는 신인배우가 극을 이끌어가고 4~5화는 성형수술한 나나가 김모미로 마지막 6~7화에서는 죄수번호 1047에 김모미로 고현정이 연기한다.

 

정보

마스크걸

장르: 스릴러 드라마

연출/각본: 김용훈(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출연: 이한별, 나나, 고현정, 염혜란, 안재홍

원작: 2015년 웹툰 마스크걸

총 몇부작: 7화 전체공개

시청관람가: 청소년 관람불가( 만18세이상)

 

시놉시스

외모 컴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퇴근후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로 가린 채 인터넷 방송BJ로 활동하던중

자신의 열혈팬을 살해하면서 시작되는 그녀의 파란만장한 일대기

마스크걸 출연진 소개

마스크걸 이한별

이한별(김모미)

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못생긴 얼굴 컴플렉스로  밤마다 인터넷 방송국 BJ로 변신하는 인물

마스크걸 나나

나나(성형수술후 김모미)

살인후 성형수술로 이쁜 김모미로 변신 자신의 꿈을 이루어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지만 결국 살인을 자수 하게 되는 인물

고현정 (죄수번호 1047 김모미)

마스크걸 고현정

재판이후 교도소에서 복역하는 김모미를 연기한 고현정 거의 교도소 내에서 생활하며 모범수로 살아간다.

안재홍(주오남)

마스크걸 안재홍

인터넷 마스크걸의 열렬한 후원자 이면서 극중 김모미의 직장상사로 매번 2시간이 넘는 분장으로 원작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한층 높였다.

염혜란( 김경자 주오남 모)

마스크걸 염혜란

이혼후 아들바라기로 살아가는 김경자 갑작스런 아들에 죽음이후 그에 대한 의문을 갖고 파헤치기 시작한다.

 

공개일

 

마스크걸은 돌아오는 주 2023년 8월 18일 오후 5시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회차가 한꺼번에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보러가기 

 

관전포인트

전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스타일리쉬 하면서 뛰어난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고있는 김용훈 감독의 차기작이다. 전작에서 인상깊었던 연출이 이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하다.

3인 1역

일단 가장 눈에띄는건 3명에 배우가  한가지 배역을 연기했는데 이에 대해 어색함이 없다.  1대 마스크걸로 나오는 이한별과  성형수술후 나오는데 나나가 신체적 스펙이 얼추 비슷해서 이질적 감각을 줄여준다. 외모 지상주의에 대한 신랄한 비판과 그 이면에 있는 아픔과

 

안재홍 염혜란 뛰어난 연기

마스크걸 염혜란 안재

키 작고 뚱뚱한 컴플렉스님징자인  주오남을 연기한 안재홍은  분장만 2시간에 가까운 고역을 치루면서 낮에는 찌질한 직상 상사남에서 퇴근후에는 익명의공간인 인터넷 방송에서 180도로 바뀌어 자신감 넘치는 찌질남으로 변신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주오남 엄마로 나오는 염혜란은 시종일관 무표정으로 아들바라기 엄마로  살인자를 끝까지 쫓아가는 모습은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를 없다에서 나오는 안톤시거를 떠올리게 할만큼 섬뜩했다.

선과악의 애매모호한 관계

감독이 여기서 말하고 싶은건 선과악의 애매모한 경계를 말하고 싶다고 이번 GV제작발표회에서 말했다. 김모미가 살인을 저질렀을때나 자기 자식을 죽인후 쫓는 김경란이나 서로에 입장에서 선과악이 바뀌는 그럼 모호면서 딱히 누가 나쁘다고 할수 없는  상황들이 시리즈를 시청하는 관객들로 하면금 한번쯤 생각하게 만든다.

 

 

 

웹툰원작 보러가기

마스크걸 웹툰

2015년 네이버 웹툰 원작인 마스크걸은 이번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나오면서 다시금 원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올라가고 있다.

아래 사이트로 가시면 원작을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다.






 

마스크걸 원작 보러가기